imm

Greeting

이사장 인사말

IMM희망재단 이사장 송인준입니다.

ceo 사진

IMM희망재단은 어려운 가정환경 하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열정과 도전정신이 있는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생활비를 후원하기 위해 2013년 설립되었습니다. 주된 출연자는 IMM인베스트먼트와 IMM 홀딩스 및 산하 자회사들 (“IMM”) 그리고 IMM에 소속된 임직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, 기부활동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IMM은 4S(Social Responsibility, Stable Profitability, Sound Professionalism, Steadfast Relationship)라는 독특한 투자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이러한 배경 하에서, 저희 IMM은 “Social Responsibility”을 실천하는 방법의 일환으로 본 장학 사업을 통해 미래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자 합니다. IMM 임직원들은 IMM희망재단에 꾸준하게 기부를 하고 있으며 각 개인들이 지정한 기부처에 회사는 동일한 금액을 매칭하는 방식을 포함하여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많은 이들에게 지원하는 방식으로 재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IMM희망재단은 설립 이후 기간 동안 40개 이상의 학교 및 사회복지기관들을 후원해 왔습니다. 앞으로 그 규모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, 이를 통해 보다 따뜻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재단법인 아이엠엠희망재단 이사장 송인준

ceo 사진